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주)행림종합건축사사무소(대표 이용호)가 설계한 ‘울산도서관’이 ‘2018년 울산광역시건축상’ 대상에 선정됐다.

울산시는 주거, 공공, 일반 3개 분야 53개 작품을 대상으로 서류 및 현장심사를 거쳐 ‘2018 울산광역시 건축상’에 최종 6개 작품을 선정했다고 14일...

2018년 울산건축상 주거부분 최우수상 수상

October 20, 2018

1/2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2017 제1회 울산건축문화제

May 3, 2017

2017.11월  울산광역시가 후원하고 울산광역시건축사회가 주최하는 제1회 울산건축문화제가 개최한다.

타 지역의 경우, 여러가지 형식의 건축문화제가 시도되었지만, 울산은 조금 늦은감이 있다.

하지만, 산업도시의 성장의 한계에 도달한 시점에서 그 동안 목말라 있던 울산시민에게 건축문화의 중요성을 알리고, 삶의 장으로서의 도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리라 본다.

 

금회 행사는 각종 전시 및 공모전, 다채로운 시민참여프로그램들이 운영될 계획이며 현재 기획중에 있다.

 

이번 행사의 준비를 위해 울산의 건축관련 단체(울산광역시 건축사회, 울산건축가회, 울산건축도시포럼)와 교육기관(울산대학교, 울산과학대학교, UNIST)이 모두 참여하여 좀 더 알차고, 의미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특히, 도시의 문화에서 건축이 차지하는 역할의 중요성을 고려해 볼때, 이번 행사는 일회성이 아닌 주기적인 행사로서 자리잡기를 바란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공식 SNS 페이지
태그 검색
Please reload

보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